들어가면서

어릴 적 유신헌법을 보고 왜 유신헌법인가 싶었습니다.어렸을 때, 이전에 공중을 뒤덮고 광고되던 것과는 달리 제가 배운 교과서는 딱딱하고 객관적으로 기술되어 있었습니다.한자를 조사하면, 유신[오직] 유,새신,그냥새로운]은새롭다는뜻으로보여요그리고 조금 자라면서 그것이 일본의 “명치안다”를 본뜬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왜 하필이면 일제의 성립인 명치안 [메이지] 유신을 본따 근대화의 상징인 헌정의 시작인 일본인의 헌법상의 옳음 Right [권리] 명치안의 유신과 달리 한국인의 선거권을 통일주체국민회의라는 이름으로 제외하고, 때때로 간선제이므로 중립적으로 말하지만, 이는 미국과 유럽이 간선제인 것을 생각하면 정확하지 않고 사실상 체육관 선거처럼 주인의 선거권을 뺐다는, 즉 주권쟁탈이 더 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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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치 너 없는 찐빵같은 느낌이었어요.참고로 “안코”는 일본어로 한국어로는 “안코”가 보다 적절하다는 말이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일본 판매원이 이거 일본의 최신형 제품이라며 반백년이 지난 걸 신상이라며 내놓았는데, 그 핵심 기능이 빠진 제품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나는 이것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 ​ 함께 들기:https://www.youtube.com/watch?v=59ZtBX21Buk

우리는 왜 그렇게 배웠어요 우리가 왜 그렇게 배웠는지 모르겠어요​ 다만 최근 핸드백이나 유치원의 사태도 보면, 또 노무현 대통령 시절, 박근혜 사학 법 투쟁도 보면 모두에게 교육이란 단지”백년 대계”만은 없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누군가에겐 좀 다른 것일 수도 있고, 그냥 사유재산일 수도 있다고 생각했어요. 옛날에 말하면, 왜 조선 말에 “서원철폐”가 있었는지 생각해 볼 것도 있습니다. 왜 비영리법인인 중세교육기관이기도 한 중세교회가 많은 기부금으로 또 면세로 눈덩이처럼 돈을 불리고, 그 법카를 얻기 위한 매수와 불법이 난무했고, 따라서 그 법카 취득 매수 비용을 메우기 위해 면죄부가 남발됐나 하는 생각도 있습니다. 법인의 돈이 늘어날수록 그 법인의 취득비용은 늘어나, 그 법인취득자는 빚이 많아지고, 그것을 메우는 과정에서 자금조달로 “성모마리아를 강간해도 무죄”라는 면죄부 발행이 남발되게 된 것 같습니다. 돈이라면 무엇이든 좋다는 생각으로, 이는 중세의 말세로 루터가 다시 “성경으로 돌아가라”를 말하게 됩니다.성인의 언행이 고대를 마치고 중세를 열었다면, 이에 돌아와 다시 중세를 마치고 현대로 나아가게 됩니다.중세의 한 교훈은? 수천년의 많은 사람의 생활에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지만, 그 중 단 하나를 꼽자면, 아마도 “국가”나 “자치체”라는 <정부>는 개인의 사유물이 아닌 공적인 것을 밝혔을지도 모릅니다.즉 <정부>인 국가나 자치체는 사유물로서 사용, 수익, 처분의 대상이 아니라 상속의 대상물이 아니라 그 경영자를 주인이 뽑아야 한다는 생각인지도 모릅니다.즉 신성로마제국은 면죄부 판매로, 로마 약탈로, 그 근간이 부정되어 이제는 신성도 로마도 제국이도 없어져 갑니다.프랑스인은 하나가 된 세계제국으로부터 자유를 얻게 되고, 영국인은 왕부터 일반인까지 결혼과 이혼하는 데 올바른 전문가라고 써서 사실 꼭두각시인 교황을 통해 유럽 최고 상속남의 허가가 필요하게 되며, 최고 상속남의 일방적인 의사표시인 칙령이 아닌 서로의 합의인 조약, 법률, 계약 이 현대를 열게 됩니다.오늘날, 자치체나 정부가 사유물이 아닌 것은 당연하지만, 중세 그것은 추석의 대상으로 세습의 세상에 큰 한 걸음이며, 루터 이래 저항자 Protestant [개신교, 개신교, 교회] 있었던 것처럼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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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보기엔 개그네타로 그것도 오랜 옛날 이야기가 된 “내 아이를 낳아도”의 감정선에 의해서도, 그러한 극우적 감정선에 의해서도, 자신의 아내의 목을 베는 살인마에 의해서도, 최상속남의 지배는 받아 들여지지 않고 영국인이 자유를 얻는 길로 가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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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에서는 태양왕이 우리에게 비유하면 중화제국과 같은 신성로마의 세계질서에 대해 일어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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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게르만 그러나 네덜란드인이 신 롬 황제로부터 80년 사이의 전쟁을 통해서 독립을 얻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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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교의 핵인 교황의 근위대이기도 한 황제의 개처럼 용병업으로 생계를 꾸리고 사람을 조직적으로 도구로 죽이던 스위스 사람들도 훨씬 빨리 떨어지고 있었습니다.​ 8.1그들은 역사를 쓰게 됩니다.그런 유럽 각국이 최고의 상속남의 소유물이 아님을 밝히는 저항 Protest [개신교] 의 불꽃은 이 땅에 이르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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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자유를 찾게 될 것입니다.명치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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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은 법 위에 군림하던 최고의 상속남인 장군 “장군”이 자신의 권력을 주권자 “천황”에게 돌려주는 대정봉환이 있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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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과정을 거쳐서, 일본에는 헌법이 제정됩니다.​ 일본의 역사에 헌법은 2개 있었다고도 하지만 하나는 이때 메이지 유신을 통해서 만들어진<메이지 헌법>라고 불리는<일본 제국 헌법>이고 또 하나는 일본이 미국에 세계 대전에서 패전했으며 오늘날까지 이어져<일본 헌법>입니다.메이지 헌법이란, 당시의 천황의 연호인 메이지에서 따온 것입니다. 때는 1889년에 일본 메이지[메이지]천황이 위치한 지 22년 되던 해였습니다. 즉, 일본에서는 메이지[메이지]22년에 부르던 때입니다.​​

나온곳:한천일헌법의 비교,https://blog.naver.com/knock001/220073009873​ ​ 당시 이 시기 만들어진 대한 제국, 대청 제국, 일본 제국 헌법을 비교하고 보면 대한 제국은 ” 제1조, 대한국은 세계 만방에 공인된 것으로 자주 독립한 제국이다.”와 대한 제국이 외교적으로 독립국임을 밝히고” 제2조, 대한 제국의 정치는 이전부터 오백년간 전래되고 이후부터는 항망세(항 만歲)불변 오실 전제 정치이다.”이 대한 제국이 대한 제국 황제인 이 씨 가족이 500년간, 사유물이며 앞으로 10000대에 이르도록 사유물에서는 여전히 갖는 것을 선언하고 있어 보입니다. ​의 대청 제국 헌법 또”군상 대권 타이세이 황제 통치 타이세이 제국, 만세 일계, 장장 존대.너 상 신성 존엄, 불가침범.”로 막힌. 마찬가지로 대청 제국이 모두 황제 한 것을 밝히는 부분이 주를 이룹니다.다만”부칙, 부칙, 부속, 신민 의무의 의무, 의 의무]에다 권리 권리[또한 밝혀지고 있는 듯 보입니다.일본 제국 헌법도 일본이 천황의 사유물임을 밝히는 동시에 신민의 의무와 동시에 권리를 밝혀지만 더” 제삼조 제국 회의”원”양원”이라고 해서 제국 의회와 양원의 같은 그 절차를 밝히고 최고 상속 남자 황권을 제한하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즉, 대한제국은 대한제국 황제가 아니라고 생각하던데 반해, 이를 명시한 것은 큰 발걸음입니다.그러나 이보다는 중국인 [당시 신민]의 권리를 밝히는 것이 중요할지도 모릅니다.게다가 최고 상속남의 전횡[전제]에 대해서, 그 명목상의 올바름 뿐만 아니라, 절차에 의한 제약이 보다 중요해질 것 같습니다.단지, 말로만 ‘너가 주인지’인데, 멋대로 처리하는 것이 되지 않도록 행동 하나하나를 규정해 놓은 일본제국헌법을 이룬 메이지헌법은 당시 가장 오늘날의 현대적 헌법에 가까워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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헌법을 이룬 일제가 청제를 이긴 것은 우연이 아닌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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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시 러시아는 유럽제국이었지만 땅이 넓었지만 여전히 홀로 로마노프 가족의 소유물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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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로써 헌정을 이룬 일본은 러시아를 이기고, 조선은 그 전투로 1905년 러일 전쟁의 결과 1905년 을사늑약이 강박에 의해서 연결되어 한국인은 이 씨 왕조에 의하여 주권이 없음이 선포된 데 이어 일제로 외교권이 없음을 선언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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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우리 나라 헌법은 전문과 제1장에서 대체적인 이야기를 하면서, 즉” 제1조 ①, 대한민국은 민주 공화국이다.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오고 있다.”라는 식으로 명목상 가장 중요한 것이 있는 이야기를 밝히겠습니다.​ 그 다음의 제2장에서 국민의 권리와 의무를 명확히 합니다.​ 그 다음의 제3장 제9장까지 그 구체적인-악마는 디테일에 숨어 있다는 말처럼 근로 계약서에서 복잡한 서두보다 결국 매달 200만원 주겠다는 것에 0하나를 붙였는지가 중요한 것처럼 휴일이 몇일로 어떻게 하며, 이것이 위반되면 어떻게 할 것인지 같은-이야기가 있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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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이 대한민국의 주인이 되었기 때문에, 아베 총리가 더 이상 함부로 한국인을 대할 수 없습니다.마음대로 총독부나 통감부를 세우고 그들의 일방적인 의사표시 “총독령, 통감령”에서 법률처럼 한국인의 기본적인 올바름 Right [권리] 침해할 수 없습니다.한국인은 모일 수 있고, 말할 수 있고, 대한민국이 한국인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이재용의 일본 제품 애정표현

저는 조금 특이한 기사를 보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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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이것을 잘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이런 기사는 무슨 뜻일까요?​

혹시나 해서 다른 기사도 찾아봤습니다.우리가 일본 제품으로 내 방을 가득 채워서 밑에다 이렇게 만들라고 하면 이게 바로 품질경영이에요 너무 쉬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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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아프면 일본에 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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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에 척척 응해야 하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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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이건희가 일본을 스승으로 모신다고 할 수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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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렸을 때, 잘 이해하지 못했던 것 중 하나가” 다같이 국산품 애용 를 외치며 해외여행도 비난하던 시기, 재벌회장은 신년을 일본 호텔에 묵고 일본 제품을 써보고 이를 옮겨 적으라고 하는 것이 대단한 경영인 것처럼 칭찬하는 광고지들이었습니다.이것은 옳은가 아닌가의 문제 이전에, 마치 아귀가 없는 침빵을 먹고, 아구의 맛이 진하다는 느낌이었다.그리고 왜 기업경영에서 올림픽이 중요할까요?​ ​, 삼성이 21년간 지배하던 스케이트 연맹에서 며칠 전 미성년자에 대한 조직적 성폭행의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습니다.정말 중요한 것은 어쩌면 나라라는 것은 자기 마음대로 돌아가듯이 법인은 일정 규모 이상이면 자기 마음대로 돌아다니고 돈이 벌고 부익부는 빈익빈이며 복리의 마술이며 그 경영권을 획득하고 유지하는 것인지도 모릅니다.덧붙여서 오너 Owner “오너”라고 하지만 사실 삼성은 주식회사이고 오너 오너는 주주이고 최대주주는 국민연금으로 대한민국 우리 한사람 한사람입니다.대한민국 경제발전을 위해 선진국이었던 일제의 좋은 제품을 자제하고 평생 힘들게 모은 얼마 못받는 임금으로 좀마조마 죄책감에 해외여행을 떠난 우리 어머니, 아버지의 노후자금이 우리 기업의 오너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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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 연금은 급속히 그 금액이 늘고 있어, 700조원 정도가 보이며 삼성 전자 주식 가치가 300조원 정도 최대 주주인 국민 연금도 100% 지니지 않고도 최대의 과반수가 되고 또 최대 주주가 우호 주주 등과 함께 과반수를 넘고 30조면 지배할 수 있는 이재용 재산은 10조원 정도에 지나지 않고 계란을 한 바구니에 담으면 안 되니까 분산 투자 하고, 대부분의 기업의 대주주가 한국 국민 연금입니다.조선의 세액은 국고가 토지와 재산이 어마어마한 것 같지만, 실은 그것이 사실상 조선인의 것이며, 일가가 그것을 사유화한 것 같습니다.사실 중요한 것은 얼마나 돈이 있느냐가 아니라 경영권인지도 모릅니다.대한민국에 돈은 넘칠 정도로 넘쳐납니다. 길거리에 나가도 이재용이 아닌 수많은 건물들이 늘어서 있습니다. 우리집 집세도 빠듯한데, 그런 집세를 다발로 받을 수 있는 건물주들이, 즉 부르주아들이, 즉 시민계급의 층이 넘쳐나는 것입니다.이런 가사하라 주님들이 넘쳐나니 프랑스 왕도 이런 시민 게이츠에 손을 벌려 삼부회 [오늘의 의회] 열게 된 것입니다.귀중하지 않고 천하게 태어난 자신의 이익밖에 모르는 거리낌없는 더 바라는 벌레같은 부르주아라고 마음속으로는 생각하면서도 자신이 프랑스 제일의 상속남이며 국고를 마음대로 쓰면서도 그 돈을 필요로 한 것입니다.​ 이는 용프 이왕들, 즉 2나라의 최고의 상속인들의 전쟁에 1푼이라도 돈이 필 요소이며, 실제로 일반인이 각자는 최고의 상속남보다 가난하지만 전체적인 돈은 더 많은 것과 같습니다.후진국은 금에 투자해, 그런데도 몸에 두지 않고, 세금이라도 받을 수 있는 토지에 투자하면 중진국이었고, 이러한 메르서스가 지지하는 지대추구에서 벗어나 리카도의 시장경제로 나아간 것이, 오랜 고전 경제였습니다.​, 한국은 국가는 사유물이 없는 한국인의 것으로 밝혀졌지만, 아직 주식 회사와 교육 기관은 한 사유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고, 주식 회사는 다양한 주주들의 공유 재산이며 한 사유물이 없습니다.​ 3%돈을 냈다고 최고로 돈을 많이 낸 것도 아닌데, 동창회비, 제멋대로 쓰면 안 되다고 생각합니다.​ 그 3%돈만 내기 싫어서 장부 조작해서 세금 탈루 인수하면 답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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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스, 로마는 시민군으로 군대를 다녀와야 했어요. 돈이 있으면 더 좋은 장비를 가지고 군대에 가야하는 부유층의 의무가 있었습니다. “돈이 많다고 군대를 빼면 답이 없습니다.그러한 군공을 통해 공공에의 공헌을 인정받아 공직을 맡는 발판이 됩니다.군에서 전쟁 중 동료를 구한 것은 로마에서 높이 평가받았던 덕목이며, 오늘날 미국에서도 마찬가지이며, 카이사르는 이것으로 이미지를 개선합니다.전쟁 다음으로 국가의 상징성을 빼앗을 수 있는 것으로 스포츠가 있는데, 따라서 그리스에서는 정치인들이 자비로 비싼 말과 마차를 이용해 오늘날 자동차 경주의 후원 같은 피퍼 축구와 같은 IOC의 올림픽과 같은 고대 그리스 올림픽에서 승리를 쟁취해 국격을 높였다고 선거를 유리하게 가져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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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치의 베를린 올림픽처럼 현대에도 이런 스포츠는 다수 이용되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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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카다피의 장남이 올림픽위원장이었던 것은 우연이 아닌 것 같습니다.중요한 것은 리비아인의 것이며, 따라서 그 정통성을 얼마나 가져가느냐가 중요한지도 모릅니다.”리비아는 리버어인데,” 내가 법카를 먹고, 그 돈으로 올림픽의 중요한 자리에 내 가족을 넣고, 그 성과를 내 성과로 가져가는 때문에 리비아는 내거라는 호가호위 시전이 가능한 것처럼 보입니다.물론 이런 사람은 없을 것이다.불평이 없던 한 독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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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에 프랑크푸르트(암마인)라고 있습니다.독일과 프랑스의 경계 정도에는 라인 강이 흐르는데, 이는 유럽의 중심지로 굉장히 번성하며 스위스와 네덜란드나 독일 서부 같은 풍부한 지역을 만들어냅니다.그 위에 프랭크 プルト플트가 있습니다.​

여기서 1951년 사회 주의자들이 선언을 합니다.​ 시발!소련은 1이다 스탈린의 것으로 이는 공동의 생산 수단 소윤다는 공산주의에 위배된다고 말입니다.우리는 이것과는 다른 길을 걷는다”고 했고, 이것이 반백년 전의 이야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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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강의 기적으로 유명합니다.어떻게 보면 IMF는 국민의 과소비 때문이고, 좋은 것은 상속남의 공으로 볼 수 있지만, 독일인들은 잘못한 것은 나치 때문이었습니다.좋은 것은 독일인의 저력과 본 것 같습니다.또한, 단지 해양세력인 영미가 대륙세력인 소련에 대항해 서유럽을 도운 것이고, 일본의 메이지유신도 사실은 대륙세력인 러시아에 대해 일제를 영미가 도왔을지도 모릅니다.​​

일본의 정치가들은 러일 전쟁은 자신들의 공으로 말하고 싶겠지만, 100여년 전 누구든지 볼 수 있는 그림이 된 것을 봐도 그렇게 생각하던 그는 별로 없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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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일 전쟁 1905년 러시아는 최고의 상속남의 아래에 있고, 그의 사유물이었어요. 그는 하나님의 선한 뜻을 핑계로 말하는 너희의 삶은 내덕이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다 사람들이 굶주림에 빠지자, 착한 아버지 차르에게 빵을 달라고 외치며 나아가고, 여기에 황군이 발포하게 됩니다.이렇게 해서 러시아 황제는 그 가면을 벗어던지게 되고 최소한의 의무를 포기하게 되며, 따라서 러시아 혁명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서 일제에 쥐고 발생한 유럽의 철이가 유럽 최고의 상속남을 1917년 쫓아내고 전쟁 중이던 독일에 굴욕적인 협상을 하고 전선에서 이탈하지만 최고의 상속남의 사유물이 없도록 된 러시아는 이제 미국과 양극 체제의 주역이 그 독일을 미국 영국 프랑스 자유 진영의 군대와 반분하다 베를린에 입성하게 됩니다.물론 스탈린이 다시 러시아를 사유화하고 이러한 푸틴까지 이어지는 전통은 러시아를 나락으로 옮깁니다.​ 러시아는 북한처럼 한 독재로 3대 세습은 없었지만, 1당 독재로 공산당이 다 먹고 1무리[당]이 법 위에 있어 당정 관계와 하면 당과 정부에서 당이 우위에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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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이건희가 93년 그 프랑크푸르트로 날아가고 직원들을 모아 연설 말씀을 하게 됩니다.​ 우리가 교장 선생님 1시간 훈화 이야기도 길 수 있지만 14시간을 먹지도 자지도 화장실도 가지 않도록 하고 강연을 생각하고 보면 어떨까요? 교장선생님이 담배를 피면서 강연을 하면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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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랫동안 화장실에 가지 않고 설교를 듣게 되면 어떻게 될까요?나의 충심을 보여주기 위해 나의 용무를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우리는 종종 어렸을 때, 오줌도 있었고, 나이가 들어도 기저귀를 뀌는 일본 만화도 오늘날 있어 보이기도 하고, 어른이 기저귀를 뀌는 것에 대해 좀 이와는 다르게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나름대로 열심히 공부하고 공부벌레처럼 벌레 취급을 받으며 책상에 붙어있고, 상사의 심한 갈증을 견디며 몸과 마음도 다 바쳤고, 자리에 앉은 자리에서 화장실도 안가고 앉아서 듣게 된 내용은 무엇이었을까요?”그냥 일제를 베껴”였을지도 모릅니다.일제가 좋기 때문에 일제를 모방하라고 할 수 있습니다.일본에는 없던 일본은 박정희가 동경하던, 그러나 사실 껍데기만 사용하고 싶었던 코스프레 놀이의 “일본제국 헌법”을 보았습니다. “메이지 유신헌법” 다음 헌법은 “일본국 헌법”으로 미국의 발밑에서 만들어지게 됩니다.그 소니를 낳은 일본에는 무엇이 없었을까요?

일제는 맥아더로 상징되는 미국에 의해 일본국으로 거듭나 재벌을 해체해버리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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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한국인도 일본인도 착취하고 있던 일본의 전쟁범죄 재벌은 일본국에서는 맥아더로 상징되는 미국에 의해 해체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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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그것은 익숙하지 않은 이야기가 아닙니다.오늘날 지구를 지배하는 서양의 뿌리가 될 저항자 Protestant [개신교, 개신교, 교회] 국제질서 International Order란 세계 여러 나라의 다양한 나라들의 우열적 구조를 해체하고 대등한 독립된 나라들에게 그 자유를 찾아준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서 우리 마음의 자유[종교의 자유]를 획득하며 따르고, 이것이 30년 전쟁 종교 전쟁인 것이며, 독일이 여러 나라들로 나뉜 것인 네덜란드와 스위스가 독립을 쟁취한 것인 그리스도 교도 가운데 우리 나라에 가장 큰 교파인 장로교의 토대가 된 칼뱅의 신뢰에 대해서, 그 자유가 인정 받게 되었다는 것입니다.즉, 천황은 인간선언을 통해 신이 아닌 인간임을 밝히게 되어, 일본이 우리에게 시혜를 베푸는 것이 아니라 대한민국과 일본은 대등한 나라인 것처럼 각각의 산하 법인도 대등한 관계임을, 시혜가 아닌 각각의 이익에 움직이는 단체였음을 분명히 한 것입니다.이것이 국제질서에서 시장경제입니다.이것을 회복시킨 것입니다.​

일본에서도 삼릉[미츠비시], 매사[스미토모], 미츠이[미츠이], 안전[야스다] 같은 4대 재벌이 일본 되기 전에 있었습니다.

마치 조선이 더 이상 이씨의 것이 아니라 대한민국인의 것임을 분명히 하자, 우리가 자유를 얻고 한강의 기적을 이룬 것처럼 일본도 삼릉 “미쓰비시” 등의 전범기업을 해체하여 정상국가로 나아가자 이건희가 스승으로서 배우고 멈추지 않는 Sony [소니]. 낳게 됩니다.​ 일본의 제1부자가 4대 재벌과 무관한 성공한 손정의인 것처럼 10대 부자를 보더라도 이와 무관하며 빌 게이츠나 워런 버핏이나 죠코바그처럼 성공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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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일본을 GDP 2위로 이끌고 스타워즈에 전자 특검을 가진 따위 스승 느낌의 요다가 나오는 등 일본을 배우자는 미국 내의 열풍을 만들기도 할수록 일본은 무섭게 치고 나오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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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미국은 많은 친구 [동맹]을 가지고 있었고, 대륙의 소련에 대해 서유럽과 동쪽에 일본과 사룡과 함께 하고 있었습니다.미국은 닉슨 시절 공산권을 소련/중국으로 양분하여 탁구외교에서 마오쩌둥과 손을 잡고 나누어서 다스리게 됩니다.​ 이를 통해서 GDP 2위 일본은 훗날 플라자 합의처럼 버려지게 되고 추락하게 됩니다.​ 철이였다 1무리[당]의 지배 아래 신음하던 중국이 크게 된다, GDP 2위에 일본을 제치고 오늘 올라가면 다시 미국이 견제하기 바로 보입니다.미국은 왜 이렇게 강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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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은 하나님의 것 [IN GOD WE TRUST, 우리가 신뢰하는 하나님 안에서]라고 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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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부한 네덜란드 전성기 시절부터 서양에서 보이던 주식 회사, 곧 합의에 의한 정치, 경제, 곧 미국은 한 것 없는 미국인의 것임을 확인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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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주식 회사라는 개념 자체가 어느 한 것일 수는 없는 너무나 당연한 것과 빌 게이츠가 MS-DOS와 윈도와 사무실을 만들어 MS를 창업했다며 무려 1.3%의 지분이 있다며 MS가 빌 게이츠의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이미 빌게이츠 다음사람으로 경영권이 넘어갔습니다.아무도 그 아들에게 이를 악물고 맡겨야 한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 ​ 국가가 한 것이 없도록 상속의 대상물이 없도록 주식 회사도 마찬가지입니다.​ ​ 물론 부모나 자신의 돈 100%에 세운 가맹점과 가계이라면 자신의 것입니다.그러나, 이렇게 되면 거대한 기업의 돈이 돈을 낳는 “분업, 전문화, 대량생산”의 세계에서 감당하기 어려울지도 모릅니다.따라서 MS를 봐도 버크셔 헤샤웨이를 봐도 낡아보이는 일본국을 봐도 이렇지 않아요.​ ​ 중국도 크료 보이지만 소련도 크료 보이지만 마음대로지만 오늘날 기본적으로 1당[무리]독재자 한 것이 중요한 법인을 다루지 않고 있다, 보입니다.물론, 미국은 견제와 시진핑의 출현 이후는 조금 달라져 패망하고 있다.​ 국가가 왜 한 것이고 상속의 대상물 이겟우묘, 주식 회사가 왜 한 것이며, 그 전제적인 경영권이 한명의 상속의 대상물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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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이 국제 질서를 이룬 것이 1648년 다시 350여년 전의 이야기입니다.안자지의 찐빵에 눈물이 납니다.​ 일본이 세워진 것이 반세기 동안 앞인데 일본을 배우기 위해서 100여년 전 일본 제국 시대에 살고 있으면 좀 어려울 것 같아요.어떤 것은 인민재판이다”라고 하고,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고도 할 수 있는데, 그는 미국과 영국의 법이 영미법으로 판례법이고, 일반인이 재판하는 배심제를 기본으로 하는 것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묻고 싶습니다.”일반인이 배석판사로 많이 차지하는 유럽의 참심제는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의 일민 재판과는 한 X처럼 일반인 코스프레된 극우적 선동 정치가 아닌가와 마오쩌둥 한명을 위한 국가의 사유화가 아닌가 묻고 싶습니다.​ ​, 당연히 법인도 한명이 가질 수 있으며 상속할 수 있습니다.유럽의 왕가가 이것을 이루었습니다.이렇게 세계의 변화를 주도하고 왕정임에도 불구하고 존속하여 오늘날 선진국의 상징으로 존경받고 화려하고 영광스러운 삶의 중심에 있습니다.물론 모든 것은 변합니다.그중에서 일본 제일의 상속남 장군 [장군] 길보다는 나아보여요나라면 존경을, 시대의 변화에, 발맞추어 나아갈 것입니다.​ ​ ​ 한줄 요약: 어떻게 국가가 한 것이며 주식 회사가 한 것일까 냐